본문 바로가기
디즈니플러스,극장

스타걸(2020, 줄리아 하트)

by otts2 2023. 3. 5.
반응형

스타걸 대략적인 소개

1) 스타걸은 10대 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지만, 10대 같지 않은 사랑이야기를 다루며 옛 미국음악이 나오는 영화

2) 그냥 단순한 10대 사랑 이야기 뿐만 아니라 소년의 성장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3) 나름 풋풋하면서도 뭔가 성숙한 내면 이야기가 꽤나 훈훈한 느낌을 줍니다. 

4)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럭저럭 볼 만 했습니다. 무난히 재밌는 영화를 찾으신다면 강추!

 

 

스타걸 볼 수 있는 곳

디즈니 플러스

 

장르

드라마, 로맨스

 

영화의 등장인물

누군가에게 눈에 띄지 않으려는 소년과 누구로부터나 사랑받는 스타 소녀의 만남, 그리고 <브레이킹 배드>에서 무서운 악역을 보여준 지안카를로(Giancarlo Esposito)가 나와서 뭔가 반가웠던 영화입니다. 특히 이 영화의 여주인공 스타걸이자 수잔 역을 맡은 '그레이스 밴더월 ( Grace Avery VanderWaal)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데, 우쿠렐레를 치며 허스키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으로 아메리카 갓 탤런트(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했다고 합니다. (괜히 스타걸을 맡은게 아니었네요) 

(좌) 그레이스 밴더월 (우) 지안 카를로

 

영화에 대한 간략한 소개

스타걸은 10대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감성적이고 몰입도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며, 현대 청소년들이 겪는 감정과 문제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인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리오와  밝고, 외향적인 스타걸이 만나 사랑을 시작하며, 서로에게 큰 영향을 끼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 영화는 감성적인 면과 힘든 상황에서의 용기와 희망을 보여주며, 모든 연령층에게 권장할 만한 작품입니다.

 

어떤 사람에게 스타걸을 추천하는가?

달달한 풋풋한 10대 사랑이야기도 보고 싶고, 아이들의 성장물을 보고싶은 사람

 

반응형

댓글